그대

슬픈 눈을 한 너
내 슬픔을 읽어 줘
네가 비처럼 나에게 온다면



사랑한 적 없는 것처럼
나는 오직 너만 사랑할 거야.




수많은 희미한 것들
나는 나의 안에 숨었다
모두들 당신을 만났으면 좋겠어요.
나는 과거를 이야기하며 살것이다.




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었던 내 삶의 시간들.
이제 넌 네 자신을 태우고, 날 사랑해
내가 널 사랑하는 만큼
네가 나를 사랑하는지 안 할 거야.




아침에 나는 커피 향을 풍긴다
밤에 작은 술 테이블을 볼 거야.
과거의 복잡한 통증으로 찌르기
나는 너희와 함께 살것이며, 너희와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.

댓글